장애인과 함께하는
충북의 마음!
따뜻한 진천에서!
대회까지 D-DAY
종
료
- 04.25.~26.
- 2일 간
- 진천군 일원
축사(군의회 의장)
충청북도
장애인도민체육대회
축사
여러분, 반갑습니다. 진천군의회 의장 장동현입니다.
햇살이 따사롭고 꽃향기 가득한 완연한 봄의 계절입니다.
이렇게 좋은 날 우리 생거진천에서 제18회 충청북도장애인도민체육대회가 성대하게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이번 대회를 정성껏 준비해 주신 송기섭 진천군수님과 김명식 진천군체육회장님, 그리고 모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와 열정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선수들을 격려하며 뒷바라지 해온 가족과 지도자 여러분의 그동안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자랑스러운 선수단 여러분 !
우리 생거진천을 방문해 주신 11개 시·군의 약 2,000여 명의 선수단과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환영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대회는 참가하는 선수단이 다 함께 장애와 비장애의 벽을 넘는 어울림 대축제의 무대입니다.
“장애인과 함께하는 충북의 마음, 따뜻한 진천에서”라는 대회 슬로건으로 펼쳐지는 이번 대회에서 서로 간 선의의 경쟁을 통해 열정과 기량을 뽐내며, 여러분 모두가 체육대회의 주인공이 되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소중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번 대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면서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고 어려운 역경을 모두 이겨내며, 누구보다 자랑스럽게 대회에 임하시는 선수분들께 따뜻한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대회가 진행되는 2일 동안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쳐 주시길 바라며, 후회 없는 멋진 경기를 펼쳐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진천군의회에서도 여러분들의 앞길을 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4월 25일
진천군의회 의장
장 동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