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장애인과 함께하는

충북의 마음!

따뜻한 진천에서!

대회까지 D-DAY

  • 04.25.~26.
  • 2일 간
  • 진천군 일원
Home대회개요인사말축사(도의회 의장)

축사(도의회 의장)

제18회
충청북도
장애인도민체육대회
축사

친애하는 11개 시·군 선수단 여러분, 그리고 시군지회·연맹 관계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충청북도의회 황영호 의장입니다.

오늘, 열여덟 번째를 맞이하는 충청북도장애인도민체육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불굴의 의지로 장애를 극복하시고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선수단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존경과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리며, 오늘에 이르기까지 선수 여러분을 사랑과 정성으로 보살피시고 뒷바라지 해오신 가족, 지도자, 자원봉사자 여러분께도 깊은 존경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오늘의 대회를 정성껏 준비해 주신 진천군 송기섭 군수님, 장동현 군의장님 그리고 충청북도장애인체육회를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와 열정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충청북도장애인도민체육대회는 횟수를 거듭할수록 장애인 여러분께 진정한 체육인으로서의 긍지와 용기를 일깨우는 스포츠 체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선수 여러분!‘사람을 고귀하게 만드는 것은 고난이 아니라, 다시 일어서는 것’이라고 합니다. 뜨거운 열정으로 끊임없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고 다시 일어서는 선수 여러분의 모습은 도민 모두에게 ‘할 수 있다’는 용기와 크나큰 감동을 선사해 주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의 주역은 바로 선수 여러분이십니다.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주시고 멋진 승부를 펼쳐주시기를 기대합니다.

그리하여 이번 대회가 여러분의 꿈이 이루어지는 결실의 무대가 되고,장애인을 비롯한 모든 분들에게 용기를 심어주는 희망의 축제가 되기를 바랍니다.

충북도의회에서도 장애인 체육의 저변을 확대하고, 선수 여러분께서 마음껏 운동하실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18회 충청북도 장애인도민체육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선수단 여러분 모두의 선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4월 25일

충청북도 도의회 의장

황 영 호